2024/02/19 3

♡˚.사랑하는 마음....♡˚孤郞 朴相賢

♤+ 사랑하는 마음.... ♡˚。ㅇ 詩 :孤郞 朴相賢 ♤+ 나를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 당신의 마음이 아름답소 나, 또한 당신을 사랑하니 내 마음이 아름다움이요 저 멀리 바다 건너, 볼 수 없는 당신, 생각할 때마다 마음 아프지만 그래도, 나를 사랑하는 당신 있어 나, 얼마나 행복한지 모른다오! 뒤늦게 당신을 만나고부터 참사랑을 느끼게 되어서 항상 감성에 젖어 보지만 당신을 그리워하는 간절함입니다 나는 그대를 생각할 때마다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소콥장난 사랑놀이 하는 것 같아서 아직도 순진함이 남아 있는지 말이요 그대여! 당신은 항상 나의 마음속에 있어요 그래서, 세상이 아름답고 즐거운지 모르지요 어여쁜 당신 모습 그려 보며 생각할 때마다 나는 꼭 어린 시절 꿈을 꾸는 것 같아요 당신과 사랑으로..

경쾌한 아침을 여는 명곡 클래식 음악

♤+ 궁금한데 어떡해요.... ♡˚。ㅇ 詩 :김도연 ♤+ 지금은 어디서 무얼 하고 있는지 해 뜨는 시간부터 별이 지는 시간까지 오늘도 당신은 몹시도 궁금한 사람입니다. 아주 가까운 사이도 아니고 나만의 사람도 아니건만 지금은 어디서 무얼 하고 계신지 무척이나 궁금하고 답답합니다. 내가 당신을 늘 생각하고 있는 것 처럼 당신의 마음도 그러한지요!? 아무리 둘러 봐도 당신 모습 보이지 않고 수 없이 불러봐도 여전히 당신 목소리 들리지 않습니다. 내가 왜 이럴까요.. 마음은 손만 내밀면 언제 어디서나 잡아볼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있는듯도 하지만 그냥 같은 하늘 아래 잘 있으리라 믿으며 이렇게 마음을 늦춰야 하는지요 애끓는 이 마음 어떻게 달래나요? 까만 밤을 깨우는 별들이 하나둘씩 밤하늘에 수를 놓으면 그대 ..

음악이 있는곳 2024.02.19

♤+ 그대 사랑이 그리운 밤.... ♡˚。ㅇ

♤+ 그대 사랑이 그리운 밤.... ♡˚。ㅇ 詩 : 조만희 ♤+ 적한 등줄기 타고 조용히 쓸어내리는 그대 마음의 손길이 사랑스럽게 안겨오던 밤 차마 뒤돌아 눕지 못하고 가슴에 쌓여가는 외로움의 눈물은 왜 그리 슬피 울던지 고왔던 그대 봄날의 사랑은 깊은 사색의 계절을 지나 홀연 한 그리움으로 하늘 가득 채워 갈 텐데 아직도 절여오는 내 가슴 한편에는 눈물겹게 아름답던 그대 사랑이 그립다 박주희 무드 트롯카페 10곡 박주희 무드 뽕짝카페 10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