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5 3

당신은 누군가에게 그리운 사람인가요 ....♣

당신은 누군가에게 그리운 사람인가요 ....♣. 돌고 도는 계절의 문을 여노라면 누군가의 가슴 속 그리운 사람이 되어 들꽃 향기 피어나는... 그리움의 언덕을 만들 수만 있다면 얼마나 아름다운 일일까? 창가를 스치는 바람처럼 가슴으로 불어오는 바람을 어쩌지 못해 그리워 한다면... 그 또한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 우연을 가장한 필연이라도 좋습니다 문득문득 생각나는 이름이 많으면 많을수록 외롭지 않은 생이 될 테니까... 누군가를 그리워만 하다가 뜬 눈으로 지새운 밤이 많아도 좋다 행복할 수만 있다면... 그리워해야 할 사람이 많은 만큼 만나고 싶은 사람도 만나야 할 사람도 많기 때문이니... 차 한잔의 향기가... 창가를 스치는 바람이... 길모퉁이의 우체통이... 당신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적은 없었나..

Secret Garden - Passacaglia (거리의 노래)

♤* 바람 같은 사랑 - 詩 : 金誠會 *♤ 늦은 밤 달빛을 바라보며 가슴 시린 이야기 하나 허공에 메아리 되어 가슴을 옥죄이며 달려옵니다. 사랑이란 아픔은 허공에 날리는 바람이기에 가슴을 비우기를 골백번 허나 아직도 가슴 언저리 사랑이란 아픔에 열병은 식지 않습니다. 서로가 다른 세상을 바라보니 하나일수 없는 현실에 감금되어 볼 수도 사랑할 수도 없는 영혼에 가슴앓이 밤잠을 잃고 흐느끼지만 모두가 부질없는 짓임을 알지 못합니다. 보고픔이 견디기 너무도 힘겨워 허공을 향하여 목청껏 소리 지르나니 허공에 울려 퍼지는 메아리도 서러워 가슴을 향해 아픔 되어 달려옵니다. 가슴 시린 가련한 사랑 지쳐 쓰러져 잠든 꿈속에 사랑한다는 소식 전하러 달려가리니 사랑하는 그대 꿈길 마중하시옵소서. Secret Garde..

음악이 있는곳 2024.02.15

기차는 8시에 떠나네(바이올린곡)

아름다운 자, 행복한 자..... 사랑을 줄 수 있는 자도 아름다운 자이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도 아름다운 자입니다. 그리고 조금만 생각의 깊이를 더해도 이내 깨닫게 됩니다. 사랑을 줄 수 있는 자도 행복한 자이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도 행복한 자라는 사실을.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인간은 자기밖에 모르는 인간입니다. 자기밖에 모르는 인간은 사랑을 느낄 수 없으며 사랑을 느낄 수 없는 인간은 행복도 느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외수의 중에서 - 세상을 돌아보면 안타까운 일도 많습니다. 넘치는 풍요 속에 살고 있으면서도 내가 가진 것에 대한 고마움보다 못가진 것에 대한 불평으로 살아가는 것은 아닌지 부끄러워질 때가 많습니다. 진정 아름다운 자는 함께 나누며 사는 사람이며, 사랑을 나누는 사람이어야 진..

음악이 있는곳 2024.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