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8 3

♡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은 날...♡

♡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은 날...♡ 목마른 세월 안고 살다가 맑은 물방울로 목을 축이며 누군가를 마음으로 사랑하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서로 마음의 위로를 받으면서 행복의 커다란 우주를 생각할 정도로 서로 사랑하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혼자 길들일 수 없는 밤... 전화를 걸어 자유로운 목소리로 내 가슴에 마음을 가득 채워주고 만나면 가장 낮은 자리에 앉아 술잔에 서로 마음을 띄어 마시며 내 가슴에 궤도를 도는 그런 사람 만나 기쁨이 넘쳤으면 좋겠습니다. 인생에서 한 슬픔이 다른 슬픔 만나 내 삶에 이미 찾아들어 있는 어떤 기별 채워진 술잔에 내 마음을 마시는 동안 하얀 국수 가락에 내 마음 둘둘 말아 가슴에 넣는 것을 사랑스럽게 서로 바라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하는 사람 만나고 싶은 날이 있습..

♤. ★ 나 당신과 술 한잔 하고 싶습니다 ♤

♤. ★ 나 당신과 술 한잔 하고 싶습니다 ♤. 나당신과 그냥 좋은 인연으로 만나서서로에게 부담없는 친구가 되자고...시작은 그러했습니다어쩌다가 이렇게 온통 빠져버렸는지... 어느 누구에게도사과씨 만큼도내 마음 주지 않았는데어느 순간 가슴 떨림으로잠못 이루는 나를 보았습니다슬픈 그대 모습에 나도 같이 우울해지고기쁜 그대 얼굴에 내 얼굴도 덩달아 환해지는그대 따라 온종일 동그랗게 원을 그리는키작은 해바라기처럼... 사랑의 아픔이 어떤 것인지오래전에 알고서도영혼 깊은 곳에 심은 그대의 뿌리가조금씩 내 몸을 가르고 있는데...운명..

내가 살아가는 이유 / 혜린 원연숙

내가 살아가는 이유 / 혜린 원연숙 때로는 애처로운 내 모습 한껏 설음에 젖어 눈물 흘리기도 하지만 그래도 살아 숨 쉴 수 있음이 내게는 한없는 축복입니다. 때로는 무능한 내 모습 한없이 서러워 달아나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저 하늘 빛나는 파란 희망 있기에 더없이 소중한 인생입니다. 가슴 언저리 주저리주저리 내려앉은 어제의 아픈 상흔들 그로 인해 오늘 또다시 눈물 흘릴지라도 그것조차도 벅찬 행복입니다. 화려한 삶은 아닐지라도 하나 둘 쌓아 올리는 소박한 삶의 조각조각들 그것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 소중한 행복의 작은 몸부림입니다. Katia Guerriro - Rosas & Promessa (장미의 약속) Katia Guerreiro - Rosas & Promes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