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사랑 글이야기

♣ 이제부터는 그러지 말아요 ....♣

로즈향기 2022. 10. 21. 04:44

 

     
    ♣ 이제부터는 그러지 말아요 / 무정....♣
     
    꽃이 아파할 때는
    불어오는 바람에게 어루만져 달라 하고
    나무가 목 마를 때에는
    하늘에 비를 내려달라 기도한다 하더군요
    
    그런데 당신이 아프고
    당신이 그리움에 목말라 할 때에는
    누가 당신을 어루만져 주고
    누가 당신의 그리움을 잠재워 줄수 있을까요
    
    내가 그러고 싶어요
    
    내가 바람이 되어
    당신의 아픔을 따스하게 어루만져 주고
    내가 비 되어 내리면서
    목마른 당신의 그리움에 위로가 되고 싶어요
    
    나보다 더 나를 걱정해주는 당신
    그런 당신을 위해
    내가 해줄수 있는게 그리 많지 않다는 것이
    더 마음을 안타깝게 해요
    
    그러니까 당신
    이제는 내 허락 없이는 아파하지도 말고
    밤이면 밤마다
    그리움에 잠들지 못하고 그러면 안돼요
    
    부탁해요
    
    보고싶다 말하면
    당신 꿈 속에서라도 내가 함께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