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트방...*♤

당신을 보낼려니 눈물이 납니다.

로즈향기 2023. 3. 18. 04:10

 

    
    당신을 보낼려니 눈물이 납니다.   
    
    당신을 보낼려니 자꾸만 눈물이 납니다
    당신을 보낼려니 자꾸만 눈물이 납니다
    사랑해선 안될 당신이지만
    너무나 사랑했기에 내 마음 더 아픈가 봅니다
      
    길지 않은 당신과의 사랑
    정말 난 그 동안 행복했었습니다
    이젠 당신을 보내야 하는 내 마음
    당신의 눈물도 내가 다 삼키고
    당신 고이 보내렵니다
      
    이제 당신 없는 나는
    많은 마음의 변화가 있겠지요
    한동안 당신의 입술을 그리워 하겠지요
    시린 가슴 안고 울면서 잠들겠지요
    여지껏 당신이 내게 준 사랑만큼은
    내 죽을때까지 잊을 수 없겠지요
      
    그래요
    이제 당신 내 곁을 떠나주세요
    내 당신 붙잡은 손 놓으렵니다
    먼 훗날 내 일기장을 보면
    당신이란 사람을 사랑했었다고 적혀 있겠지요
      
    당신 만나서 정말 즐거웠었고
    행복했었다고 적혀 있겠지요
    잘 가세요
    당신 뒤 돌아 보지말고
    그냥 떠나세요
      
    이제 내 머리속에
    당신 이름 석자 지우렵니다
    그렇지만
    한때는 많이 많이 사랑했었다는 것만
    꼭 알아주세요
    그리고 당신 마지막으로 한번만
    꼬옥 안아줄게요 
    말없이... 말없이...모셔온글 
    
     
    아그네스 발차 - 기차는 8시에 떠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