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트방...*♤

♡˚마지막으로 당신에게 / 무정 ----♡˚ㅇ

로즈향기 2023. 3. 19. 02:02




 
        ♡˚ 마지막으로 당신에게 / 무정 ---------♡˚。ㅇ 나 이제 당신 놓아줄께요 그렇게 갖고 싶었던 행복 내가 아닌 다른사람에게서 그 행복을 찾고싶다면 당신을 그 사람에게 보내주는 것이 내가 당신에게 해줄수 있는 마지막 배려니까요 어쩌면 당신과 내가 생각했던 행복의 기준이 처음부터 어긋나 버렸는지도 몰라요 그냥 남들처럼 평범하게 삶의 씨앗을 뿌리고 그 씨앗이 자라 줄기가 되고 가지가 되면 절로 행복의 열매가 맺히는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었나 봐요 사랑과 관심 이해와 용서로 당신의 모든것을 포용하는 넓고 따스한 가슴을 가졌어야 하는데 그래도 내 나름대로는 한다고 했는데 당신은 나에게서 무언가 부족한 관심과 사랑을 느꼈나봐요 그렇게 부족한 관심과 사랑을 어느 누군가가 부족하지 않을만큼 채워 줄수 있다고 생각했기에 당신이 그렇게 세상 눈 감는 날까지 놓지 말자고 약속했던 손 애써 놓으려고 했는지도 모르지요 그래서 보내주려고 해요 한편으로는 심장이 찢어질듯 아프지만 그 아픔으로 인해 당신이 지금보다 더 많이 행복해 질수 있다면 참고 견디며 살아갈수 있어요 잘가요 마지막으로 당신에게 사랑했었다 말하지 않을께요 그러면 당신이 걸어가는 발걸음 더욱 더 무거워 질 것 같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