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트방...*♤

바램 / 주응규

로즈향기 2023. 3. 8. 01:47

바램 /주응규 누구에게나 시간은 흐르고 예정된 이별의 시간은 다가서지만 추운 겨울날을 이겨내고 피어나는 들꽃 같은 삶이고 싶다 모진 풍파에 갈라져 버린 그대의 가슴 틈새 간극을 메우는 햇살이 되고 싶다 사랑하는 이여! 겨울 빛살이 처마 끝에 고드름 녹이듯 얼어붙은 그대의 마음을 녹이는 그대의 봄이고 싶다. 사랑하는 이여! 아름다운 세상 양껏 즐기다 미련 없이 후회 없이 웃으며 떠날 수 있는 삶이고 싶다 내 사랑하는 이여! 오늘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내일에 겸손히 순응하는 삶이고 싶다.

Giovanni Marradi - Amar Y Vivir 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