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트방...*♤

♣ 어느새 가슴 한곳에 그대가 있습니다...♣

로즈향기 2023. 8. 31. 01:30

 

    
     
    ♣ 어느새 가슴 한곳에 그대가 있습니다....♣
    
    시간과 시간의 숨바꼭질에
    오늘도 하루와하루사이에 그대를 그립니다.
    무심코 지나처버릴 인연이 아닌가 했는데..
    어느새 가슴 한곳에 그대가 있습니다.
    
    바쁜일과에 늘 그렇듯....
    그속에도 그대가 있다니?
    그건 나에게 있어 참으로 놀라운 일인걸요
    내속에 나만 잇는줄 알았는데..
    그대가 방긋이 웃고 있다니....
    
    그대를 밀처내려는 나의 자아가
    어느샌가 그대를 바라보네요...
    그러기 까진
    참 많이도 힘들었다는걸
    그대는 알까?
    
    아직도 뒤뚱거리며 걷는 아이처럼
    모든게 어설프게 느껴지고...
    어떤테마에 내가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이래도 되는건지...
    한편 두렵기도하고...
    
    아무일 아닌듯 그렇게 지나는 바람처럼
    그대와의 차마시던 시간이
    이제는 예전과 다르게 느껴지네요...
    
    누군가를 생각할 마음도 준비도 없었는데
    불현듯 다가온 시간에
    아직도 내마음을 잘 모르겠어요...
    
    내속에 나만 존재하는줄 알았는데..
    그대가 있어 행복하기도 하고
    의아해 하기도 합니다...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