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사랑 글이야기

♡ 고마운 당신詩 / 양경미...º♡

로즈향기 2022. 8. 2. 02:16
 
♡ 고마운 당신詩 / 양경미...º♡
당신을 처음 만난 날 모든 세상이 환하게
빛나고 있었고 안개꽃처럼 하얀 축복이
우리에게 향하고 있었어요
나에게 과분한 사랑을 알게 해주었던 당신
한 없이 날 이해해주고 사랑해주고
언제나 날 응원해 주었던 당신
겉으론 아무렇지 않은척 무뚝뚝하지만
마음만은 나보다 사랑이 넘쳤던 당신
내가 삶에지쳐 병들어갈 때 항상
내 곁에서 날 위로해 주고
따뜻한 말한마디로 나에게
삶의 행복이라는 것을 알게 해 주었던 당신
내가 어둠속에서 방황할 때 날 일으켜 세워주고
내가 악마의 굴레속에서 괴로워할 때
천사들이 희망의 빛으로 인도할때까지
나를 기다리고 믿어주었던 당신
당신은 넓은 바다와 많이 닮았어요
한 없이 마음이 넓기만 한 그런 당신이잖아요
당신은 포세이돈과 많이 닮았어요
삼지창으로 내 마음에 지진을 일으키고
사랑의 샘물을 솟아나게 하잖아요

당신과 거닐었던 길 .. / 詩 , 아그네스...º♡
햇살이 눈이 부시게 내리 비치는
이 산책길에 오르니
우리들의 지나간 흔적에
가슴이 아파와 눈물 흐르게합니다
우리들의 사랑이 가득한 이곳에
자주 오자던 그 약속은 어이하고
당신은 오지않는지 ..
당신이없는 이길을 거닐어 보며
지나간 우리사랑에
가슴이 타들어가 멍하니 바라보니
당신이 환하게 웃으며 나를 부릅니다
당신 만나기위해 하염없이
거닐어 보지만
만날수없음에 아픈가슴만 쓸어 봅니다

Falling - Amira Swiss -흐르는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