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사랑 글이야기

♥ 너를 기다리는 동안 - 황지우 ♥

로즈향기 2022. 9. 15. 01:49


♥ 너를 기다리는 동안 - 황지우 ♥

네가 오기로 한 그 자리에
내가 미리 가 너를 기다리는 동안
다가오는 모든 발자국은
내 가슴에 쿵쿵거린다
  
바스락거리는 나뭇잎 하나도
다 내게 온다
기다려 본 적이 있는 사람은 안다
세상에서 기다리는 일처럼 가슴 에리는 일 있을까
  
네가 오기로 한 그 자리, 내가
미리 와 있는 이곳에서
문을 열고 들어오는 모든 사람이
너였다가 너였다가, 너일 것이었다가
다시 문이 닫힌다
  
사랑하는 이여
오지 않는 너를 기다리며
마침내 나는 너에게 간다
아주 먼데서 나는 너에게 가고
아주 오랜
세월을 다하여 너는 지금 오고 있다
  
아주 먼데서 지금도 천천히 오고 있는 너를
너를 기다리는 동안 나도 가고 있다
남들이
열고 들어오는 문을 통해
내 가슴에 쿵쿵거리는 모든 발자국 따라  
너를 기다리는 동안 나는 너에게 가고 있다
  
  
  

 
  
  
  
  
♡ 미안해요 내사랑 ♡

당신을 사랑해서 미안해요
사랑한다는 것이 미안해야 한다는 것
처음 알았어요

당신을 힘들게 해서 미안해요
사랑하면 행복한 줄만 알았죠
나에게 마안하다는 말, 하지 말아요

당신을 사랑해서
행복했으면 되는 거죠
아프지만, 힘이 들지만
곧 익숙해지겠죠

당신 만나기 전처럼
혼자서 밥먹고,
혼자서 영화 보고
혼자 노는 것에
다시 익숙해지겠죠

사랑은 아프기 위해서
존재하는 거라잖아요
미안해 하지 말아요

지금의 아픔을
지금의 고통을 잘 견디면
새로운 기쁨이 찾아올 거예요

시린 겨울을 견디면
따뜻한 봄이 오잖아요
기다릴 거예요
나에게 봄이 올 때까지요

사랑하는 당신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 김정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