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주 · 글

♥ 사랑 그것은...이문주 ♥

로즈향기 2016. 8. 17. 03:12



♥사랑 그것은...♥ 글/ 이 문 주 그것은 나의 자유를 빼앗기고 누군가의 자유를 빼앗는 일입니다 자유로운 시간의 흐름 속에 누군가의 자유를 가두어서 내 시간을 만드는 일입니다 미리부터 그럴싸한 계획을 세워도 내 마음을 무너뜨리는 일이지만, 하나의 토대가 되어 집이 되는 일입니다 재미있고 즐겁고 그래서 행복한 웃음을 만드는 일은 내가 선물한 것이며, 내가 선물 받은 것입니다 내 방식에 따라주는 날도 내가 따라주어야 하는 날도 적절한 속도와 책임감이 존재하므로 그것은 서로에 대한 배려입니다 사랑은 성실한 의무에서 더욱 빛나며 언제나 올바른 생각으로 살게 해주는 까닭에 자유를 빼앗겼다고 방황하지 않습니다 단순한 것이 아름답듯이 서로의 시간을 하나로 만듦으로서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은 줄어들게 됩니다 영원히 자유로울 수 없는 일 영원히 버려서도 안 되는 일 같은 시간 안에서 생존하는 일입니다 그것을 완전한 사랑이라고 합니다 때론 내 생각이 불쌍하고 안타까운 날이나 그이가 불쌍하고 측은해보일 때가 있어도 가슴으로 안아줄 수 있으니 동반자만이 할 수 있는 일이므로 누군가에게 한 개의 별로 빛날 수 있다면, 나의 자유를 구속당해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