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사랑 글이야기

내가 슬픈 사랑 시를 쓰는 이유

로즈향기 2023. 5. 23. 02:42

내가 슬픈 사랑 시를 쓰는 이유 글 / 신철곤 내게도 한 때는 행복했던 사랑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사람만을 위해 살고 그 사람만을 생각하던 그런 사랑을 했던적이 내게도 있습니다 내가 항상 슬픈 사랑만을 노래하고 슬픈 사랑만을 생각하는 것은 어쩌면 나의 그 아름다운 사랑이 결국엔 슬프고 아픈 사랑이 되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한 사랑을 감당할수 없었기에 보낼수 밖에 없었던 사랑 그런 것들이 제겐 슬픈 사랑의 추억으로 남아 버렸습니다 지금의 난 사랑보다는 외로움이 더 익숙합니다 이런 사실이 슬프지만 하지만 현실인걸 어떡합니까 결국 사랑은 내가 상처 받거나 상처 주는 것이니까요 이것이 내가 슬픈 사랑 시를 쓰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