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트방...*♤

♥ 아, 나는 인생이 찬란한 꽃인 줄 알았네 ♥

로즈향기 2022. 11. 14. 01:21

 

 
      ♥ 아, 나는 인생이 찬란한 꽃인 줄 알았네 ♥ 詩 宵火 고은영 푸른 물결 너머에 일곱 색깔 무지개라 생각했다네 깃털 없는 몸통으로 울어야 하는 수만 겹 통증의 산물인지 몰랐다네 물살을 거슬러 오르고 싶은 물거품 같이 욕된 꿈인지 몰랐다네 통제할 수 없는 이 외로움 시간의 몸통에 폭설처럼 내리네 웅크리고 잠이 들때까지 반복되는 고독의 무게....... 주검 같은 시간들....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무엇으로 내 인생에 소박한 꽃이라도 피우나
            진정한행운이란... / 조옥현 사람들은 저마다 행운이 오기를 바란다 늘 맞지도 않는 복권을 사고 어울리지도 않는 옷을 입고 싶어하고 좋은 집에서 호의호식하며 살기를 원한다 내가 행운을 갖고 싶다고 그 행운이 모두 잡히지 않는다는 것을 잘알면서도 헛꿈을꾸다 실망하고 좌절하곤한다 우리의 삶은 각자에게 주어진 만큼의 몫이 있다 노력없는 댓가는 없는것이다 노력한 만큼 주어지고 주어진 것에 만족하며 사는 것이야말로 우리에게 주어진 진정한 행운이 아닐까 ?
            Chopin - Nocturne Op. 9 No.1 .백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