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트방...*♤

♤ 늘 함께하고 싶은 당신이 그립습니다 ♤

로즈향기 2022. 9. 5. 04:07

        ♤ 늘 함께하고 싶은 당신이 그립습니다 ♤ 길다고 생각하면 긴 시간, 짧다면 짧은 시간이네요. 우리에게 소중했던 시간들, 그런 시간들을 지나쳐온 만남이었기 때문에.. 소중한 것이 아닙니다. 기다림의 세월 만큼, 서로에게 간절한 마음으로.. 그대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비록 먼 거리에 있기에, 만남이 없어도 길고 긴 시간을.. 떨어져 지내온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또 하나의 그리움이 그리움을 부르며.. 그리운 그대를 그리워하기 때문입니다. 그대 사랑 안에 갇힌 나의 활짝 피지 못한 사랑의 꽃, 늘 꽃봉오리에서 당신의 사랑의 비를 기다리며.. 그대 향한 그리운 마음을 늘 열어놓고, 그리워서 그리운 사랑이 찾아들 마음을.. 비워놓고 있네요. 나에게 당신은, 늘 그리울 수밖에 없는 그대.. 사랑일 수밖에 없는 그대.. 보고 싶을 수밖에 없는 그대.. 당신의 생각에 설레는 그대.. 미우면서도 사랑스런 그대.. 멀리 있어도 가까이 있는 듯한 그대.. 항상 그리운 그대... 마음 만으로라도 늘 함께하고 싶은 그대.. 그대가 늘 저의 마음에 자리해 그립습니다. 늘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당신입니다. 그렇지만, 가끔 사랑한다는 말 해주면 안 될까요? 그 말이 난 무척 듣고 싶네요. 글: 박미선 ♤ 때로는 나도 바람이 되고 싶다 / 한 여 정 ♤ 이 좋은세상 어렵게 태어나 한세상 살아보자 온갓풍파 해처 가며 살아온 한세상 이제는 그 좋았던 세월도 저 바람에 날려 억매인 삶이 되어 가나 보다 나도 바람이 되어 여기저기 가 보았으면 좋으련만 저 바람은 나에 마음을 알아나 주는지 가엽은 나에 인생 때로는 나도 바람이되어 저 넓은 세상을 바람을 타고 훨훨 날라 다녀 보고 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