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시

♡ 아름다운 사람아 ..詩 松香 朴 圭 海

로즈향기 2022. 8. 24. 23:32

   
      ♡ 아름다운 사람아--詩 松香 朴 圭 海 내가 늘 곱게 보는 사람 언제 어디서 무얼 하는지 모르는 사람인데 항상 마음이 설레게 하는 사람 멀리 있어도 지금 네가 좋으며 가까이 있으면 더욱 네가 좋으니 어쩌란 말인가 생각과 느낌이 같은 사람이기에 아름다운 꿈꾸는 연인으로 너에게 다가가는 내 마음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내가 너를 사랑할 것이다 네가 있으니 내가 존재하고 네가 없으면 나는 존재하지 않으리. 너는 나의 마음을 앗아간 사람 항상 내안에 두고 살고 싶다. ♡ 당신도 느끼고 있나요 詩:우홍배 ♡ 당신도 느끼고 있나요? 아침을 여는 순간 맨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당신 이라는것을... 당신도 느끼고 있나요? 이세상에서 오직 한사람으로 기억되는것이 당신 이라는것을... 당신도 느끼고 있나요? 하루 일상속에서 문득 떠오르는 얼굴이 당신 이라는것을... 당신도 느끼고 있나요? 어두운 밤 하늘에 새겨지는 별빛추억들이 당신 이라는것을... 당신도 느끼고 있나요? 햇살이 곱게 비추어올때면 입맞춤으로 촉촉하게 적시고 싶은 사람이 당신 이라는것을... 당신도 느끼고 있나요? 이세상 끝나는 날까지 내가슴속에 살아줄 사람이 당신 이라는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