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트방...*♤

♣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

로즈향기 2024. 3. 9. 23:16

 

 

 

 

♣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심성보 ....♣.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 하루의 시간도 수 많은 언어로도 표현하기 힘든 당신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의 사랑이란걸 당신은 알고 있나요 내가 얼마나 당신을 그리워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 못내 아쉬워 울음을 터트리며 깊은 밤 마음의 술잔을 들이키는 순간 순간 당신을 사랑함으로써 미워하는 그 마음 당신은 알고 있나요 가까워질수록 더 두려운 그대 잡을수록 더 멀어질 것 같은 그대 내가 하늘을 보며 이토록 애원하는 사랑 내가 얼마나 당신을 애타게 부르는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 마음 속 깊은 곳에 슬픈 우물을 만들고 우리의 사랑을 노래하고 있는 하루 하루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내 당신은 진정 알고 있나요

 

 

Anna Vissi - Paramithi Hehasmeno(전설같은 사랑)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