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트방...*♤

♥ 내심장 그대가 지켜주면 안될까요. ♥

로즈향기 2023. 12. 8. 03:10

 

      ♥ 내심장 그대가 지켜주면 안될까요.. ♥ 이제야 알것 같습니다 그렇게 수많은 기다림이 있어도 그렇게 가슴시린 그리움이 있어도 그렇게 보고싶어도 마주 할수없는 아픈 사랑에도 보낼수 없는 이유를 이제야 알것 같습니다 나의 두눈과 나의 두귀, 나의 두손과 나의 두발, 당신 때문에 뛰는 내심장까지도 당신이 다...가져갔기 때문입니다 이제야 알것 같습니다 당신을 사랑해야 할 이유를,, 당신의 아름다운 마음 당신의 꽃보다 아름다운 화사한 미소가 내 심장과 함께 살아 숨쉬기 때문 이니까요... 부탁 하나만 해도 될까요... 하나밖에 없는 내 심장 당신이 지켜주면 안될까요...?,,,♥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내작은 가슴은 당신의 모습만 기억합니다 수없이 많은 추억이 있지만 내작은 가슴은 당신과의 추억만 기억합니다 수없이 많은 이름이 있지만 내작은 가슴은 당신의 이름 석자만 기억합니다 수없이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내작은 가슴은 당신의 사랑만 기억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나는 창가에 기대어 먼 하늘을 바라보며 오지않는 아니 올수없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펌,♥

 

정선연 - 빈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