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있는곳

힐링모드 피아노연주곡

로즈향기 2023. 3. 9. 02:55

 

      이별한 자가 아는 진실 담배불을 끄듯 너를 꺼버릴 거야 다 마시고 난 맥주 캔처럼 나를 구겨버렸듯 너를 벗고 말 거야 그만, 너를, 잊는다고 다짐해도 북소리처럼 너는 다시 쿵쿵 울린다 오랜 상처를 회복하는 데 십년 걸렸는데 너를 뛰어넘는 건 얼마 걸릴까 그래, 너는 나의 휴일이었고 희망의 트럼펫이었다 지독한 사랑에 나를 걸었다 뭐든 걸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니라 생각했다 네 생각 없이 아무 일도 할 수 없었다 너는 어디에나 있었다 해질녘 풍경과 비와 눈보라, 바라보는 곳곳마다 귀신처럼 일렁거렸다 온몸 휘감던 칡넝쿨의 사랑 그래, 널 여태 집착한 거야 사랑했다는 진실이 공허히 느껴질 때 너를 버리고 나는 다시 시작할 거야 - 신현림 -